본문 바로가기

잘팔리는물건 ::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는 물건 베스트 :: [전지역] 본문

Information

잘팔리는물건 ::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는 물건 베스트 :: [전지역]

프리타 ( P R I T A A ) 2015. 8. 8. 12:47

▶ 한국이 가장 많이 사는 물건 베스트




맥심이 모카골드 1위를 굳건이 지키고 있는데요.

※ 커피사업이 무서운 이유를 여실없이 보여주는 듯

 

그 뒤를 농심 신라면 오버 맥주 등 ~ 무섭네요.

누가 조사하신지는 잘은 모르겠지만 .. 정말 수고하셨네요. 

이 자료는 정말 좋은 자료인 것 같습니다.


여기서 눈에 띄는것은 남양유업인것 같네요. 

대부분 하위권을 장식하네요. 

소비자들의 안좋은 인식이 숨어서 일까요 ?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ㅋ 


메인 사진은 맥심의 모델,

원빈의 여자 이나영으로 장식해 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