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ITAA] 현실 속 마케팅 과 영업 - 2편 (마케팅, 영업 개념찾기) 본문

Marketing

[PRITAA] 현실 속 마케팅 과 영업 - 2편 (마케팅, 영업 개념찾기)

프리타 ( P R I T A A ) 2015. 1. 14. 18:08


1편에서 보면 마케팅 과 영업의 차이점을 설명했다.

그리고 나의 생각을 그대로 적어 내려갔다.


이제 


2편에서는 무엇을 써내려가야할까 고민하다 보니 

먼저 개념을 잡아야된다고 생각한다. 


포스팅을 읽는 분들에게 개념을 어떻게 잡아야하나 ? 

이건 스스로 잡아야한다고 생각한다.


받아들이지 못하면 결국 도움이 되지 못할 뿐


우리는 초,중,고 교육을 통해 20살이 넘었을 무렵 자아가 완성된다.

20대 중반이 들어서면서 자신의 신념이 생기면서 확고한 의지가 생긴다.

그건 누구도 무너트리지 못한다. 그럼 그걸 바꿀수있는 계기가 필요하다



그럼 본론 돌아가 개념을 잡는방법이 무엇이 있을까 ? 


곰곰이 생각하던중 하나의 책과 강연을 소개하고자 한다.

지루하지는 않을것이다 . 워낙에 재미있으니


클릭한번이면된다. 한번 손을 대보면 나도모르게 한시간을 훌쩍 보고있을것이다.


에디톨리지 라고 창조는 편집이다. 

라는 책에 저자 김정운 교수이다. 지금은 물론 교수가 아니지만

과거에 우리나라에 명지대학교 학과 "여가문화학과"를 개설하시고

지금현재는 일본에서 만화 공부 중이라고 알고있다.


100세 시대를 강조하며 현시대에 발맞춰 앞서나가는 분이라고 생각한다.

이분의 강연을 듣고 책을 한권을 뚝딱 읽는다면 현실 속 마케팅 연재에 많은 도움이 될것이라고 생각한다.




오늘 미래를 만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