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난주 건담 프라모델] 반다이 MSN-06S SINANJU (HG) 본문

Plastic model

[시난주 건담 프라모델] 반다이 MSN-06S SINANJU (HG)

프리타 ( P R I T A A ) 2017. 8. 1. 18:56

간만에 프라모델을 업데이트 해봅니다.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한주에 한씩 업데이트 했지만 그동안 바빠서도 

그렇고 솔직히 귀찮아서 업데이트 안한것도 있지만, 


제 여자친구가 도와준다는 얘기에 신나서

이제는 함께 조립하기로해서 포스팅 올려봅니다. 


그리고 지금까지는 사이즈 작은 

미니 건담만 조립했지만 

이제 난이도를 좀 높이고 심지어 

유광 스프레이를 이용해서 좀 사이즈가 있는 

HG 건담을 조립하게 보겠습니다. 


건담 사이즈를 높이면서 두가지 형태의 

건담이 있다는걸 알았습니다. [RG와 HG]라고 

하는데요. 


[RG]는 조금더 디테일하고 골격이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HG]는 예전부터 있었던 사이즈와 형태라고는 하는데 

요즘은 차이가 없이 디테일이 둘다 좋다고 하길래 

[HG]를 사서 조립했습니다. 

(값도 저렴하구요.)

이번 제품 구매한 MSN-06S SINANJU인데요. 

일명 : 시난주 건담 입니다. 

건담물을 좋아하지 않아서 잘은 모르지만, 

시난주 건담을 검색해보니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고 인기좋은 건담인것 같습니다. 

한마디로 가장 뽀대나고 이쁜 

건담중에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빨간색이라서 그런지 살짝 아이언맨 느낌도 나네요.)

일단 박스를 개봉해보니 장난 아닙니다. 

지금까지 SD건담들만 조립해서 그런지 보자마자 

"엌"소리가 나더군요. 

일단 마음먹고 자리 깐거 

앉자서 무조건 오늘안에 조립하기로 했습니다.

 

설명서를 보니 총 8페이지로 되어있습니다. 

첫페이지를 조립하고 잠시 쉬는 중입니다. 

첫페이지에

몸통, 머리,어깨, 팔뚝 정도 밖에 조립을 못했네요. 

일단 커피 한잔을 마시면서 쉬는중 입니다.


조립페이지 두페이지를 넘어갔습니다. 

스티커 노가다에 상단은 모두 조립했습니다. 

하지만 하단이랑 나머지 액세서리 부분이 남아있네요. 

이제 점점 지쳐갑니다.


어느정도 조립했습니다. 

4페이지 5페이지까지 

장작 3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그나마 여자친구가 도와주지 않았다면 

결코 해낼수 없었죠. 

진짜 HG건담은 노가다 중에 노가다네요. 

시간이 가는줄도 몰랐네요. 

카페에서 자리를 깔고 

조립한지 3시간이 넘어가니 슬슬 눈치가 보이네요. 

다음편에는 액세서리까지 모두 조립해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