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다이::디오 건담[pmx-003 the-0] - 12,000원 (MINI) :: 건담 프로모델 본문

Plastic model

반다이::디오 건담[pmx-003 the-0] - 12,000원 (MINI) :: 건담 프로모델

프리타 ( P R I T A A ) 2015. 9. 13. 23:36

▶ ' 가끔 나쁜놈이 매력적일 때가 있다 '

 

이 번 주는 반다이 디오 건담을 구매하여 조립해 보았습니다. 제가 건담 애니메이션은 보지 않았지만, 딱 보아도 나쁜놈 같아보네요. 그런데 희한하게 나쁜놈 치고는 이뻐서 그냥 사봤습니다. 조립을 하면서 느낀점은 의외로 일반 건담하고 조립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악당이라서 그런건가?) 뭐 어쨋든 조립을 맞췄습니다.

 

 

 

▶ ' 가을에도 건담이 짱이다. '

 

매주 프라 모델을 조립하다 보니 저도 건담에 완벽함을 추구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조립할때는 그냥 조립만하면 그런식이었지만, 지금은 상자에 있는 프라모델 그림과 똑같이 할려고 애를 쓰는 제 자신을 발견하게 되네요. 이제는 꼼꼼하게 안하면 미니 건담은 1시간이면 뚝딱 만들어 내는것 같습니다. 완벽하게 하실려면 최장 2시간은 잡으셔야 합니다.

 

날씨가 요즘 쌀쌀해 졌네요. 건담을 조립하는것들이 손에 익어서 그런지 조립하면서 잡생각을 하기 시작하네요. 저도 모르게 가을을 타나 ? ... 가을에도 건담이 짱입니다. 완성된 사진을 감상하시면서 디오 건담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