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철의 연금술사 (2009년) 9화 - '사춘기는 정체성에 문제가 된다. ' 본문

animation

강철의 연금술사 (2009년) 9화 - '사춘기는 정체성에 문제가 된다. '

프리타 ( P R I T A A ) 2015. 12. 29. 00:28

에드워드 엘릭 또 다시 패배하고 병원신세를 지게됩니다. (천재 연금술사들이 매번 싸움 박질만 하고댕기네여) 어찌되었던 에드워드는 이번전투에서 자신에 팔이 조금 이상함을 감지하고 원리에게 출장 정비를 요청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번전투로 조금 이상해진 동생 알폰스 엘릭 알고보니 ~ 이번전투에서 제대로 맨탈 붕괴된듯하다. 자신과 같은 갑옷 닝겐에게 " 만들어진 인간이 아니냐?" , " 넌 인형이야" 라는 둥 헛소리를 듣고 와서 정체성에 혼란이 온듯하다. (어린것들에게 흔히오는 질풍노도의 시기) 뭐 어찌되었던 만화는 만화답게 깔끔하게 형이 동생을 줘 패주고 마무리가 되는데 이번화는 스토리 진행없이 엘릭형제의 갈등을 보여주는 듯 합니다. RE 강철의 연금술사 연재를 시작했지만, 참으로 기네요. ㅠㅠ내년 2016년도에는 다 연재할수 있을지 모르지만 마음먹고 열씨미 해보겠습니다. ( 이 마음가짐이 오래갔으면 하네요.. ) 얼마전에 지나가다 점을 한번봤습니다. 이것저것 점을 쳐보는데 거리에 조그만 점 치고는 맞는게 많아서 이것저것 물어보는데 .. 저는 뭐든 진득하니 하지 못해 실패할꺼라고 하네요… 지금까지 살아온 인생을 보면 그런 것 같기도 하지만 그래도 그런말을들으니 은근 열도 받고 오기도 생기고 꼬옥 강철의 연금술사 연재를 마무리 해보겠습니다. 화팅 !

 

PC & 모바일 강철의연금술사 9화 영상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