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크래프트3 :: 캠페인은 깨봤니 ? :: 【 워크래프트3 다운로드, 워크래프트3 간편설치, 워크 다운로드 】 본문

Old Game

워크래프트3 :: 캠페인은 깨봤니 ? :: 【 워크래프트3 다운로드, 워크래프트3 간편설치, 워크 다운로드 】

프리타 ( P R I T A A ) 2015. 12. 3. 01:13

오늘의 고전게임은 워크래프트 3 입니다. 고전이라고 하기에도 애매~ 합니다. 왜냐 이 게임은 시초가 되어 현 지금까지 플레이 되고 월드오브워크래프트와 도타류가 나와 워크래프트 3의 느낌을 그대로 전해지고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 게임은 출시 당시 우리나라의 2002년 월드컵으로 인해 마구 뜨겁지는 않았지만, 1년 후에는 워크래프트 해가 되지 않았을까 합니다. 2003년도 ~ 2004년도 무렵 이 게임은 엄청난 발전을 합니다. 유즈맵이 아닌 각종 ( 타워, 파오캐, 카오스, 영웅키우기, RPG) 장르에 게임안에 게임들을 토해내기 시작했죠. 이는 PC방에 제2의 붐을 일으키기 충분했었죠. 그당시 각종 온라인 게임이 점령하던 시절 워크래프트 3는 당당히 그 순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죠. 그리고 지금 2015년도 이 게임은 많은 사람들에게 잊혀졌습니다. 하지만 그 완벽했던 시절 다시 꺼내보세요. 그만큼 최고의 작품이 아닐까 합니다. 아니죠 블리자드의 최고의 작품입니다.


2015년도 현 워크래프트 3 영화 예고 영상이 오픈된 바 있습니다. 워크래프트 3의 기대가 높아지는 만큼 워크래프트 3를 다시한번 플레이 해보시는 어떠신지요 ? 





워크래프트 3 오크 VS 인간


워낙 유명한 게임이고 소설로서도 상당한 인기를 누리죠. 그리고 이 세계관이 누구나 잘알듯 오크와 인간의 싸움입니다. 워크래프트 3이 있기 이전 오크는 단순 괴물(몬스터)로 취급되었지만 이 게임을 통해서 오크의 이미지는 정말 크게 달라졌습니다. 용맹스럽고 당당하며, 의리와 그리고 외형과 부족 생활 가히 전사족이라는 인식이 우리들에게 잡히게 됬죠. 이처럼 이 게임으로 많은 인식을 변하게 했던 게임은 틀림없습니다.




RTS RPG 


이 게임의 장르는 RTS + RPG 입니다. RTS게임의 마지막 입니다. 이후에 RTS게임 중 크게 성공한 작품이 별로 없습니다. 정말 아쉬운 따름입니다. 하지만 근 2~3년간 더욱 성장한 RTS게임이 출시(토탈워 로마2, 토탈워 아틸라)되었으며, 현재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RTS계의 워크래프트를 따라갈수 있는 게임이 없네요.


자 소개가 길어졌네요. 고전게임을 설치하고 작동하는대까지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생각해 낸 방법 영상을 통해 직접 설치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작권 걸리면 접어야겠죠. 휴.. 


↓ 다운로드 ↓


워크래프트3.zip


실행방법


실행방법은 친절하게 영상으로 소개 했습니다. 잘보시고 고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필수입니다.

여러분 성의를 보여주세욧 ! 

HTTP://PRITAA.NE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