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록맨x4 :: 한글판 풀버전 :: 메가맨x4 ★ 다운로드 '설치내용포함' 본문

Old Game

록맨x4 :: 한글판 풀버전 :: 메가맨x4 ★ 다운로드 '설치내용포함'

프리타 ( P R I T A A ) 2015. 11. 28. 16:23

안녕하세요 오늘의 고전게임은 다름 아닌 록맨 x4 입니다. 또는 메가맨 x4라고도 불리는데요. 이 겜은 누구나 알다싶이 전설의 게임(뚜둥!)입니다. 훼밀리오락기부터 시작해서 미니컴보이 그리고 IBM pc까지 모두 출시했으며, 그 중 제일 재미있었던 시리즈가 아니였나 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처음으로 메가맨 x4가 북미 pc판으로 나왔기 때문이죠. 즉 컴퓨터로 출시한 첫 정식 버전이였죠. 그 당시 록맨을 제대로 첫 플레이었던 전 너무 재미있어서 클리어 하고 또 클리어를 반복했습니다. ( 이 게임은 고수들은 2시간 내에 클리어 가능합니다.) 분명 저 같은 분이 계실꺼라 생각합니다. 그 추억의 향수 안으로 풍덩 빠져보세요. 






록맨 X4는 두개의 케릭터 중 선택해서 플레이 하실수 있습니다. 하나는 제로, 하나는 록맨입니다. 제로는 검을 쓰죠. 상당히 매력적 입니다.



 

하지만 역시 친근감이 가는건 록맨인데요 ~ 재미있게 클리어하시는 방법은 각 지역의 보스들의 특징을 뺴앗아 보스들의 약점에 꼬리물기를 하시면 됩니다. 뭐 지금 당장은 이해하시기 어렵겠지만 조금만 플레이 하시면 제 말 뜻을 '아하' 하시면서 이해하시게 될겁니다.


※ 공지사항


현재까지 프리타 블로그가 단순 다운로드 링크만 걸어드렸지만, 저작권 위험요소가 다수 내포 되어있어 다운로드 후 사용자 직접 다운로드를 해주시면 됩니다. 하단에 록맨 실행 방법 및 다운로드 방법을 영상으로 깔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과 공감은 블로거를 춤추게 합니다. 얼쑤~♪

http://pritaa.net


록맨 x4 다운로드.zip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