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전게임카페 :: ' 프리타의 고전게임 개설 축 ' :: 고전게임블로그 본문

Information

고전게임카페 :: ' 프리타의 고전게임 개설 축 ' :: 고전게임블로그

프리타 ( P R I T A A ) 2015. 10. 3. 13:38

 

 

▶ 고전게임 카페를 운영해보자 !

 

DOS게임 등 예전에 제가 직접 클리어 해보았던 게임들을 하나둘씩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러다가 많은 분들이 '추억돋는다' '간만에 옛 생각이 나서 좋다' 등 댓글이 올리면서

자신감이 생겨서 인지 모르겠지만 네이버 카페를 운영하게 됬습니다.

 

그런데 이게 저작권 문제가 걸리지 않을까 조금 무섭기도 하네요.

위 이미지는 카페 대문 입니다. 뭔가 휑한 느낌이 있지만 휑한 느낌에 또 맛이 있으니 그냥 저대로 두었죠.

 

 

 

▶ 클리어한 게임만 업데이트 합니다.

 

아무리 고전게임이라고 해도 리얼 대작들만 올려드립니다. ~ ! 진짜 재미있었던것들 그리고 실행 쉬운것들 ~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직접 게임의 엔딩까지 봤던것들만 올려드립니다.

그래서 게임 진행 중에 문제나 혹시 헷갈리는 부분들이 있으시다면 카페에 질문답도 가능합니다. !

 

▶ 혼자 하니 할맛이 안나네..

 

회원수가 없습니다. 암울하네요.. 많은 분들이 가입해주셨으면 합니다. (구걸 모드)

고전게임을 사랑하고 진짜 리얼 대작작품들을 다시 만나보실 분들은

프리타의 고전게임으로 들어와 보세요.

 

등업은 자동등업 입니다.

 

 

↓↓ 클릭 ↓↓

 

http://cafe.naver.com/pritaa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