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왓치] 블루투스 시계의 여기까지 오다. 본문

Information

[애플왓치] 블루투스 시계의 여기까지 오다.

프리타 ( P R I T A A ) 2015. 4. 10. 10:49


애플 왓치


" 프라다 링크 "


" 삼성갤럭시 기어 "


" lg 왓치 "

까지


프라다 링크에 의한

블루투스 시계의 센세이션 일으킨 후

(그전에도 있었지만 그렇게 유행이 되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프리다 링크 그때당시 (150~200)만원을 호가 하는 제품


발전을 거듭하여


지금 현재 애플 엣지출시까지 앞두고있습니다.




아무래도 갤럭시 s6에 밀려 빛을 보지 못한 엣지에 임에는 틀림없습니다.


매번 애플사에서 제품을 출시하면 줄을 서고 기다리는 모습을 생각하지만 2015년도에는 .. 


그런모습을 찾아볼수없다고하네요


저도 갤럭시에서 아이폰으로 변경한 사용자입니다.


제가 주로 사용하는 기능은 초성검색 및 다수 검색기능만 사용합니다. 하지만 


아이폰은 검색기능(기본동작) 조차도 가끔 오작동이 반복되죠..



핸드폰이란 자고로 .. 내가 원하고자 하는것만 잘되면 되는것을.. 




지금 크게 후회중입니다.

(왓치와의 연동은 문제가 없기를)




물론 이쁘고 잘사용하시는분들에게는 죄송한 말씀을 드리면서 




본래의 목적으로 돌아가 애플왓치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애플왓치는 노이즈마케팅을 하지 않았습니다. 곧 애플사이트에 

모두가 공개된 상태에서 출시한다는것이죠 . 그래서 딱히 드릴말씀이 없네요.




아래 url 링크를 

타고들어가시면 전체품의 성능 및 제품설명이 상세히 되어있습니다.

(설명할께 없으니 블로거들이 별로 좋지 않네요..)


https://www.apple.com/kr/watch/gallery/#apple-watch-sport-silver-aluminum-case-pink-sport-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