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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센스 정책위반 조치사항.

프리타 ( P R I T A A ) 2017. 4. 26. 18:42

애드센스는 광고 수익모델 가장 으뜸을 차지한다.

이유는 많은 광고주들이 

애드워즈와 계약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애드센스는 

까다롭기도 소문이 자자하다.

가입할때도, 

콘텐츠 가드라인도 말이다.

구글에 애드센스 관련해서 

검색해보면 알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애드센스 콘텐츠 가드라인에 불만을 토로한다.

그래도 애드센스는 들은척도 하지 않고 

그대로 콘텐츠 가드라인을 따를뿐이다.


다행인것은 애드센스 알림을 통해

어떤 콘텐츠로 인하여 광고가 

중단되었다고 알려주기라도 한다.


그래서 해당 콘텐츠를 수정하거나, 삭제를 통해

이의제기를 할수있으며, 

이의제기를 통해 광고가 재개될수있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점은 

이의제기는 (2017년 기준) 하루 1회만 가능하다는점.

https://support.google.com/adsense/troubleshooter/1208722


또한 이의제를 통해 이의제기가 실패했다면, 

하루를 기다려야 한다는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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