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흥 당구미녀 『차유람은 벌써 잊었다.』- 미녀 본문

Information

신흥 당구미녀 『차유람은 벌써 잊었다.』- 미녀

프리타 ( P R I T A A ) 2015. 2. 7. 18:19






차유람은 벌써 잊었다.


새로운 미녀 당구 여제 


나이 32살 (추측)


당구집 딸 ~ (추측)


제가 알고있는 정보는 요정도되네요 ~ 


그래도 정말 이쁘시네요 


저는 이미 당구미녀 차유람을 잊었답니다.

ㅠㅠ 미안해요 ~ 유람씌~




웃는거 너무 이쁘네요...



진짜 연예인 급이네요..





Comments